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야기

살림남 264회 줄거리 시청률 강화도 여행, 잘못된 상식, 식욕

by Gensesis. 2022. 8. 14.
반응형

살림남 264회 줄거리 시청률 강화도 여행, 잘못된 상식, 식욕

이천수

아이들 방학을 맞아 청라 조인성, 송도 송중기라 불리는 인천의 대표 미남, 가족과 함께 강화도 여행을 떠난 천수네! 인천 출신 후배들은 '인천이 낳은 월드컵 스타' 천수를 따르며 대신 짐을 나르고 아이들 케어까지 척척 해내는 반면! 천수는 수심이 깊은 일반 수영장 대신 유아용 풀장에서만 노는 것은 물론, 족구 대결에서도 실수 연발!

저녁 식사 재료로 쓰일 장어 잡기에서도 손 안 대고 코 풀기를 반복하는 천수의 모습에 2002년 축구 영웅의 위상이 무너질 위기에 처했다는데..!? 과연 천수는 권위를 지키며 강화도 여행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까?

 

홍성흔

 

성흔&정임의 최대 고민! 바로 ‘요즘 애들’ 화철이의 고래잡는 일?! 라떼는~ 당연하게 여겼던 거사(?)를 단호히 거부하는 화철! 심지어 잘못된 상식을 철석 같이 믿고 있는 화철이와 친구들...! 이대론 위험하다!! 잘못된 지식도 바로잡고! 고래잡는 일에 대한 오해도 풀어주고자~ 화철이와 친구들을 데리고 교육에 나서기로 한 성흔!

 

 

 

그곳에서 펼쳐진 고래잡는 일을 둘러싼 팽팽한 대립과... K-중딩들의 은밀한 속마음까지?!!  ※충격 주의※ 돌직구 발언 난무한 형의 핫한 교육 현장, 그 결말은?

 

 

 

김봉곤

살림남 264회 줄거리 시청률 강화도 여행, 잘못된 상식, 식욕

 

오늘도 다현의 스케줄로 서울에서 투숙 중인 봉곤네! 피곤한 와중에도 ‘입까지 짧은 다현’ 때문에 한숨은 깊어지고... 거기에 다현이 갑자기 코피를 쏟아 더욱 커지는 부부의 걱정! 딸을 위해 일정들을 조절하려 하지만 아무 문제없다며 거절하는 다현! 하지만, 말과는 달리 행사가 끝난 후 곯아떨어진 모습을 보이는데... 결국 특단의 조치로 다현과 한의원을 찾은 부부!

 

 

 

그런데, 다현의 몸무게가 하위 xx%라고?! 이대로라면 성장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말에 충격받는 봉곤네! 그렇게 시작된 다현이 식욕 증진 프로젝트! 과연 다현이는 잃어버린 식욕을 되찾을 수 있을까?

 

 

살림남 264회 시청률

살림남 264회 시청률은 5.7% 종합 6위, 예능 3위를 하였습니다.

 

글을 마치며

이상으로 살림남 264회 줄거리를 알아보았습니다. 살림남 265회는 2022년 8월 20일 토요일 21:20 KBS2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